본문 바로가기
음식/직접 방문 가게

신세계 스위트 파크 키친 205 (내돈내산)

리뷰어영영 2024. 4. 11.
반응형

신세계 스위트 파크 인기 팝업인 키친 205

 

저번에 갔다가 못 사서 평일 오후에 방문해 봤습니다.

키친205 딸기밭케이크

아쉽게도 미니케이크는 다 팔렸고 일반 케이크는 8개 정도 남아있었어요.

 

별점 :  ★ ★ ★ +  (보통보다 맛있는편)

 

가격, 맛, 방문 시간등 개인적인 평가를 해보겠습니다.


신세계 스위트파크 키친 205 위치

 

신세계 강남 스위트 파크는 지하 1층에 있습니다.

사실 길치라 지하 1층에서 헤맸어요 ㅋㅋ

신세계 스위트파크 키친205

천장 보고 둥근 등이 있는 문으로 가면 나옵니다.

문 바로 옆이 키친 205 케이크라 찾기도 쉬웠어요.

 

사실 전에 오픈런할 때는 1시간 대기였는데, 평일 저녁 5시 30분에 가니 1호 케이크 8개? 정도 있었어요.


키친 205 케이크 가격

 

2024년 4월 기준, 미니 케이크는 32,500원.

1호 케이크는 45,000원입니다.


키친 205 케이크 맛

 

사실 미니 케이크 사고 싶었는데, 품절이라 1호 케이크를 샀어요.

 

집이 퇴근시간에 2시간 정도 걸리는데 케이크 갖고 버스 2시간 타고 왔습니다. ㄷㄷ

 

그래도 녹거나 하지 않았어요. 4월이라 그런가?

키친 205 딸기 케이크가 그렇게 맛있다고 해서 엄청 기대했는데요.

은?!

 

첫맛은 크림의 살짝 고소한 맛이 나고, 적당히 달콤하면서 스륵 녹는 맛이에요.

크림 자체가 너무 무거운 느낌이 없이 녹아요.

시트는 아주 부드럽고 퐁신한 느낌은 아니었고, 적당히 말랑하다. 싶은 느낌.

 

딸기는 시큼한 딸기 싫어하는데 살짝 시럽에 적셔져 있어서 달콤한 맛이 납니다.

금가루랑 슈가파우더가 살짝 뿌려진 것도 있었어요.

 

사실 맛집이라는 게 다른 곳과는 다른 약간의 10%라고 생각하는데요.

 

여기 크림은 확실히 다른 곳과는 다르긴 다르다. 이런 느낌이 들었어요.

 

사람들이 케이크 먹을 때 고소함 달콤함 두 가지를 볼 때, 둘 다  되게 사람들이 생각하는 중간에 잘 맞춰진 느낌?

키친205 케이크 단면

가족들도 다 맛있다고 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최근에 성심당 딸기 모차르트 먹었었는데, 첫날 먹었을 때는 그것보다도 맛있었어요.


키친 205 미니케이크 vs 1호 케이크

 

케이크가 반 정도 남아서 다음날 먹었거든요?

 

정말 다른 케이크로 변했어요.

크림이 무겁고 뭉글뭉글해져서 맛이 달라요.

 

딸기가 많이 들어가서 그런가?

어제 먹었던 맛이 아니고 고소함도 달콤함도 완전 달라졌어요. ㅜㅜ

 

그래서 많이 안 드시는 분이라면 당일 다 먹도록 미니 케이크로 사는 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신세계 스위트파크 키친 205 총평

 

키친 205 케이크 내돈내산 후기  
가격 미니 - 32,500원
1호 -   45,000원
크림 - 고소하고 적당히 달며 스륵 녹는 느낌
고소함과 달콤한맛이 대부분의 기준점에 맞는 느낌
시트- 아주 퐁신한느낌은 아니고, 적당히 말랑하다.
딸기 - 시럽이 살짝 묻어져 있어 달콤하며 살짝 새콤한맛.
재구매 의사 누가 사주면 좋겠다. 
미니사이즈라면 강남갈때 한번씩 살만한듯.

김진환 제과점 (식빵 맛집 이라는데 이게 더 맛있음)

 

김진환 제과점 (식빵 맛집 이라는데 이게 더 맛있음)

세브란스 병원 갔다가 걸어서 방문한 김진환 제과점! 식빵계의 클래식이라고 유명한 빵집이라고 해서 기대했어요. 저는 식빵보다는 이게 더 맛있었는데요. 별점 : ★ ★ ★ + (보통보다 맛있는편

medi0.tistory.com

 

찹살떡 맛집이라는 이곳. 강남고속버스터미널 덩실떡 (내돈내산)

 

제천 덩실떡 강남고속버스터미널 떡집 (내돈내산)

신세계 스위트파크 갔다가, 고속터미널에서 맛집이라고 하길래 방문한 덩실 찹쌀떡. 생활의 달인에도 나왔다는 맛집이라길래 궁금했어요. 제천에서 유명해서 찹쌀꽈배기랑 찹쌀떡을 줄 서서

medi0.tistory.com

 

성심당 빵 추천 BEST 2 (직접 먹고 골라봄)

 

성심당 빵 추천 BEST 2 (직접 먹고 골라봄)

대전 성심당 빵집이 유명해서 일요일에 사러 갔다 오고 쓰는 후기!일요일이었고 미어터짐심지어 날씨 흐리고 안 좋았는데도 본점과 케익 부띠끄 사람이 많으므로 평일추천합니다.빵과 케이크

medi0.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