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배달 맛집

파파존스 피자 추천 <더블치즈버거>

리뷰어영영 2021. 3. 1.
반응형

내돈내산 파파존스 피자 정착피자.

파파존스 피자 추천.

파파존스 더블 치즈버거.


우선, 제 피자 취향을 말하자면 이렇습니다.

치즈 사랑하고 치킨과 피자 중에 피자를 더 좋아합니다.
너무 느끼한 것도 싫지만, 밀가루 냄새도 불호.


☞ 고소한 치즈와 토핑이 조화로운 피자일 것.

도미노는 블랙타이거 쉬림프에 슈퍼 시드 도우.
피자헛은 행사할 때만 가끔 시켜먹는 토핑 킹.
돈 없을 땐 피자마루 고구마 피자.


파파존스 더블치즈버거

파파존스 더블 치즈버거 피자는 제스티 버거 소스, 소고기 토핑, 토마토와 피클이 위에 얹어져 있습니다.

제품 메뉴 사진을 봤을 때는 "피클이 박혀있는데 맛있다고? 너무 맛없게 생겼는데?"라고 생각했으나, 처음 맛보고 새로운 맛인데 맛있네. 싶었습니다.

 

무엇보다, 제스티 버거 소스는 치즈버거를 먹었을 때 고기와 어울리며 나는 치즈의 고소한 맛 아시죠? 그 맛이었습니다.

 

파파존스 피자 특이점

파파존스 더블치즈버거 단면

첫째, 피자 소스가 토마토가 아니라, 치즈맛 소스다.

파파존스 피자 더블치즈버거의 단면입니다. 보통은 토마토소스가 발려져 있는데, 더블치즈버거 피자는 그 안에 제스티 버거 소스가 발려져 있습니다. 이런 생각이 드실 수도 있어요. 

"아니, 위에도 치즈가 뿌려져 있는데, 아래도 치즈맛 소스가 뿌려져 있단 말이야? 느끼한 거 아닌가?" 그런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위에 뿌려진 토핑인 피클이 느끼함을 중화시켜주기 때문입니다.

피클이 적절하게 뿌려져 아삭하고 새콤한 맛과 치즈 소스, 치즈의 고소한 맛이 어우러집니다.

무엇보다 토마토와 피클이 느끼함을 중화시켜줘 치즈의 고소함을 더 상승시켜 줍니다.

 

파파존스 더블치즈버거 피자와 갈릭 디핑소스

둘째, 기본 제공되는 갈릭 디핑 소스와 먹으면 고소함 두배.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갈릭 디핑소스. 파파존스는 갈릭 디핑소스 한통이 제공되는데 다른 피자집과는 다른 갈릭 디핑소스 맛입니다.

살짝 치즈맛이 나면서 느끼하지 않고 마늘 향은 거의 나지 않습니다. 다른 피자집의 디핑소스보다 노랗고 뿌려 먹으면 고소함을 더 상승시켜 줍니다.

더블 치즈버거는 피자 끝 부분에 치즈나, 고구마를 굳이 선택하지 않아도 피자 자체에서 고소함을 느낄 수 있는 피자여서 디핑소스만 끝부분에 발라 먹어도 충분히 맛있습니다. 

 

파파존스 더블치즈버거 갈릭디핑소스

갈릭 디핑소스를 뿌린 파파존스 더블 치즈버거입니다.

이걸 보시고 "안 그래도 토마토소스도 아니고 제스티 버거 소스에, 위에도 치즈, 그위에 또 디핑소스를 뿌려먹다니, 너무 느끼해서 못 먹는 거 아닌가?"하고 고민되시는 분 있을 겁니다.

이상하게도 갈릭 디핑소스를 저렇게 뿌려 먹는데도 많이 느끼하지 않습니다.

심지어, 갈릭 디핑소스를 뿌려먹지 않으면 아쉽기까지 합니다. 아무래도 너무 많이 뿌리면 느끼하게 느껴지기도 하지만, 대체적으로 갈릭 디핑소스는 피자의 고소함을 상승시켜주는 역할을 하는 것 같습니다.

 

파파존스 피자 더블 치즈버거 L사이즈

셋째, 기본 토핑이 푸짐하다.

파파존스는 미국 피자를 충실히 따라 하는 피자맛 같습니다. 다른 곳보다 토핑을 정말 가득 넣어줍니다.

고기가 치즈 속에 숨겨져 보이지 않지만, 정말 푸짐합니다. 그리고 많이 짜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사진은 L사이즈를 주문했는데 4명이서 2조각씩 먹으니 배가 부릅니다.

 

넷째, 금요일 1+1 할인 이벤트, 방문포장 이벤트.

파파존스 피자는 보통 금요일 이벤트로 라지 피자를 1+1 가격으로 주는데  그게 매력적입니다.

더블 치즈버거 피자는 포함되지 않아 아쉽지만, 인기 메뉴인 슈퍼 파파스, 치킨바베큐,치킨 수퍼 파파스, 존스 페이버릿, 아이리쉬 포테이토, 스파이시 치킨 피자, 프리미엄 직화불고기 피자를 한판 가격에 1+1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방문포장은 30% 할인해주고 있어서 합리적으로 구매 가능합니다.

 

 

파파존스 더블 치즈버거 피자 요약

파파존스 피자 추천 더블치즈버거  
맛  고소함과 피클의 새콤함이 어우러지는 최고의 맛
사이즈 L사이즈
가격 27,500원 (방문포장시 19,250원)

토마토소스가 특이점 폭풍토핑 피자스톰 솔직후기

 

폭풍토핑 피자스톰 솔직후기

<폭풍토핑 피자스톰> 보스 포테이토, 허리케인 골드 폭풍 토핑 피자 스톰. 동네에 새로운 피자집이 생겼어요. 미국식 피자를 지향한다고 해서 주문~! 보스 포테이토, 허리케인 골드 반반으로 시

medi0.tistory.com

가성비좋은피 피자스쿨 <도이치 바이트> 솔직 후기

 

피자스쿨 <도이치 바이트> 솔직 후기

피자스쿨 도이치 바이트 내 돈 내산 별점 ★★★+ 가성비 갑 피자 추천 피자스쿨 도이치 바이트~! 맛도 괜찮고 가격도 괜찮았던 도이치 바이트 리뷰 GO GO 피자스쿨 도이치 바이트 구성 피자스쿨

medi0.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