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배달

<처갓집 양념치킨> 올리고당 양념치킨 순살 후기

리뷰어영영 2021. 5. 23.
반응형

<처갓집 양념치킨>

올리고당 양념 순살 후기.

 

 

내 돈 내산

별점:★★★+

옛날 치킨 맛 양념을 먹고 싶어서 처갓집에서 양념치킨을 포장해 왔어요.

 

옛날 치킨 맛 정석은 역시 처갓집 치킨인 것 같아요.

 

처갓집 양념치킨은 다른 양념 치킨과는 어떻게 다른지, 리뷰해 볼게요~!

 


처갓집 양념치킨 메뉴

메뉴 구성입니다.  

저는 월피점에서 주문했어요.

 

메뉴는 다른 치킨집과 비슷합니다.

후라이드, 양념, 와락 간장, 슈프림 네 가지로 나뉘어 있다고 볼 수 있어요.

가격은 한 마리 20,000원대에 위치해 있었습니다.

 


처갓집 양념치킨 구성

처갓집 올리고당 양념 순살.

저는 처갓집 올리고당 양념 순살로 주문했어요.

 

구성은 순살, 치킨무, 콜라 이렇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치킨무는 다른 집과 차이점이 없는 일반 치킨 무고, 콜라는 펩시가 옵니다.

가격18,000원

 


처갓집 올리고당 양념 순살 맛

처갓집 양념치킨  올리고당 순살.

우선, 맛을 말하기 앞서 제 입맛에 대해 설명하자면 자극적인걸 좋아하는 어린이 입맛입니다.

달고 짜고 자극적인걸 좋아해요.

 

처갓집 올리고당 양념은 제 입맛엔 정말 어릴 때 먹은 양념치킨 맛이었어요.

올리고당 양념이라 뭐가 다른가 했는데, 그냥 다른 치킨 양념과 큰 차별점은 없었습니다.

 

다른 양념치킨이랑 다른 점은, 짜거나 맵거나 하는 자극적인 맛이 거의 없다고 할까요?

보통의 순한 양념 맛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어린아이들이 먹기 좋은 양념 맛!

 


처갓집 양념치킨 순살 (가슴살? 다리살?)

 

처갓집 양념치킨 순살.

전에는 닭다리살로만 순살치킨을 했다고 하는데, 이제는 가슴살과 닭다리살을 섞는 것으로 바뀌었어요.

저는 닭다리살이 더 많이 들어있는 것 같습니다. 

 

대체적으로 섞였다고는 해도 순살 자체가 부드러운 편이었어요.

 

 

구매점

 

처갓집 양념치킨 올리고당 순살 총평 요약

 

처갓집 양념치킨
(올리고당 양념 순살)
 
가격 18,000원
옛날치킨맛의 정석
맵고 짜고 달고 자극적인 맛이 덜한 양념맛.
순한양념 맛.
재구매 의사 중간 (평범해서 아주 어쩌다 한번 생각날듯)

 

 

  재밌게 보셨으면 하트, 구독 버튼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