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배달

<60계치킨> 메뉴추천 장스치킨 순살

리뷰어영영 2021. 5. 24.
반응형

<60계 치킨> 메뉴 추천

장스 치킨 순살

 

내 돈 내산

 별점:★★★★

 

"매일 새 기름 60마리만!"

 

하고 광고할 때 호기심으로 샀다가 종종 사 먹는 치킨이 된 장스 치킨.

간지 치킨, 호랑이 치킨, 고추치킨 등 먹어본 것 중에 제일 좋아하는 맛입니다.

 

매콤 하면서 짭짤한 고추장 소스로 맛을 낸 장스 치킨 맛은 어떨까요?

 


60계 치킨 메뉴

60계치킨 메뉴

우선 60계 치킨 메뉴를 봐야겠죠!

 

저는 초지점에서 주문했어요.

가격은 20,000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메뉴는 후라이드, 양념, 간장, 고추로 볼 수 있습니다.

 

사이드 메뉴로 멘보샤, 콘치즈볼 등이 다른 치킨집에서는 보지 못한 메뉴예요.

 


60계 장스 치킨 구성

저는 60계 치킨 장스로 주문했는데요.

구성은 치킨, 치킨무, 마요네즈, 콜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작은 콜라도 오는데, 너무 배고파서 못 찍었어요.

 

치킨무는 일반 치킨집 무라 별다를 건 없고, 마요네즈 소스가 특이점입니다.

마요네즈가 많이 느끼하지 않아 치킨에 발라 먹으면 나름 고소한 맛이 납니다.

 

장스 치킨 가격은 18,900원.

 


60계 치킨 장스 치킨 맛

60계치킨 장스치킨

우선 제 입맛은 자극적인 맛을 좋아하는 어린이 입맛입니다.

달고 짜고, 살짝 매콤한 맛을 좋아해요.

 

장스 치킨은 그런 제 입맛에 맞게 고추장짭짜름하고 조금 매콤한 맛과 불맛이 나는 치킨입니다.

불맛이 고추장 소스 양념과 어우러져 치킨 특유의 느끼한 맛을 상쇄시켜요!

 

60계 치킨은 웨지감자가 함께 버무려져 있는데, 감자랑 치킨이랑 한입씩 먹으면 조화롭습니다.

 

저는 원래 치킨에 떡, 감자, 들어간 걸 싫어하는데요.

60계 치킨에 들어간 웨지감자는 소스가 맛있어서 남김없이 먹습니다.

 


60계 치킨 순살 부위

60계 징스 치킨

저는 치킨 시킬 때 뼈를 발라내기 귀찮아서 순살을 주로 시키는 편입니다.

60계 치킨은 뼈랑 순살 가격이 같아서 쭉 순살로 주문하고 있어요.

 

장스 치킨은 순살이 가슴살+다리살 합쳐져 있었는데요.

닭가슴살보다는 다리살을 좋아하는데 60계 치킨은 나름 가슴살도 먹을만합니다.

 

튀긴 정도가 강정이 되기 전까지 튀긴 느낌이라 소스와 버무려지면 가슴살과 다리살의 차이는 크게 안 느껴졌어요.

 

 


60계 치킨 쿠폰

60계 치킨을 자주 시키는 이유 이기도 한데, 치킨을 한 마리 시킬 때마다 쿠폰을 줍니다.

15,000원 이상 주문할 때마다 1개씩이라고 하는데요.

 

저는 포장을 자주 하는데 그럼 2,000원을 또 할인받고 쿠폰도 받을 수 있어요.

장스 치킨도 18,900원 →16,900원으로 구매 가능했어요.

 

(매장마다 다르니 참고하세요~!)

 

 

구매점

 

 

60계 치킨 장스 치킨 순살 총평 요약

 

60계치킨 
(장스치킨 순살)
 
가격 * 18,900원.
* 고추장소스로 버무린 불맛(매콤 짭짤 살짝 달콤)
* 튀긴 정도는 강정의 전단계 느낌.
* 마요네즈를 바르면 살짝 고소함.
* 웨지감자가 조화로움.
* 양은 적당.
재구매 의사 * 있음.

 

  재밌게 보셨으면 하트, 구독 버튼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