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간편식품

애슐리 밀키트 4종 솔직 후기

리뷰어영영 2021. 8. 11.
반응형

애슐리 밀키트 후기

 

애슐리에서 세일해서 주문한 밀키트 4종.

 

가족들과 먹어보고 순위를 매겨봤는데요.

 

제일 맛있었던 밀키트는 ???

애슐리 밀키트 

▼자세한 맛과 순위는 아래를 확인해 주세요.

 

(개인적인 맛 후기입니다.)

(가격은 구매 당시 가격입니다.)


4위 얼큰 소고기 샤브샤브

애슐리 밀키트 얼큰 소고기 샤브샤브

얼큰한 매운맛에 고기, 야채가 들어있었는데요.

 

육수 자체가 조미료? 맛이 나는 육수 맛이었어요.

 

매운데 약간 인공적인 칼칼함이라고 해야 할까요?

애슐리 밀키트 얼큰 소고기

용량과 구매 가격

780g  970kcal. 

 

9,650원.

 

고기는 적당히 들어있는데 저는 차돌박이도 추가해서 넣었어요.

 

칼국수도 들어있고 야채도 있어서 2인인데 4인이 먹었다는 사실.

 

시킨 밀키트 중에서 양이 제일 푸짐했던 제품이에요.

 

아쉬운 점

끓이면서 고기를 넣을 수 없어서 한꺼번에 넣어서인지 고기가 조금 질겼어요.

 

국물은 약간 자극적인 칼칼한 맛이라 호불호가 갈릴 것 같아요.

 


3위 반반 초계국수

애슐리 밀키트 반반초계국수

새콤 달콤한 육수 맛. 

육수 맛 자체는 어디서나 먹어볼 수 있는 맛인데요.

생각보다 괜찮았아요.

 

흰색 육수에 붉은색 소스를 타면 빨간 초계국수가 완성.

 

개인적으로 하얀 맛보다 빨간 맛이 더 맛있었어요.

 

하얀색은 새콤 달콤.

빨간색은 새콤 달콤 매콤.

애슐리 밀키트.

용량과 구매 가격

615g  970kcal.

8,670원

 

아쉬운 점

아무래도 닭가슴살을 넣다 보니 닭 비린내가 살짝 나서 아쉬웠어요.

냄새 예민하신 분들은 호불호 갈릴 것 같아요.


2위 냉모밀과 바삭통새우 튀김

애슐리 밀키트 냉모밀

짭짤한 간장 육수의 시원한 맛과 간 무의 조화.

 

모밀도 쫄깃하고 육수, 갈은무, 파가 조화로웠어요.

 

매장에서 팔고 있는 냉모밀이랑 맛도 거의 똑같아요.

애슐리 밀키트 냉모밀

용량과 구매 가격

537g 1296kcal.

9,650원

 

아쉬운 점

새우가 여름이라 그런지 튀김옷이 흐물거렸어요.

 

비주얼은 좋은데 맛을 더 상승시키진 않아서 새우 빼고 가격이 더 내려갔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습니다.

 


1위 오색 냉채족발

애슐리 밀키트 오색 냉채족발

새콤 달콤 톡 쏘는 소스와 족발의 조화.

 

가족들은 보쌈 파라 족발을 별로 안 좋아하는데도 불구하고!

모두 오색 냉채 족발이 제일 맛있다고 했어요.

 

족발은 쫄깃 부드럽고, 냉채소스는 새콤하면서 톡 쏘는 맛이에요.

 

곤약면과 야채들, 족발과 겨자소스가 정말 잘 어울렸어요.

 

용량과 구매 가격

650g 757kcal.

10,630원.

 

양은 족발 자체가 많지는 않지만, 곤약면과 먹으면 푸짐했어요.

아쉬운 점

굳이 뽑자면 족발 자체에서 조금 돼지 냄새가 났어요.

심한 정도는 아니라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냄새 예민한 1인 다른 사람은 못 느낌)

(순댓국도 못 먹음)

(저는 끓는 물에 포장지 채 넣고 2-3분 놔뒀어요.)


애슐리 밀키트 구매가격


<밀키트 추천 프레시지 블랙라벨 스테이크>

 

프레시지 블랙라벨 스테이크 솔직후기

프레시지 블랙라벨 스테이크 프레시지에서 시킨 블랙라벨 스테이크. 한팩에 2인분인데요. 총평 : ★★★★ (맛있고 가성비 좋다) 배달 스테이크에 비하면 가성비 좋고 맛도 괜찮았어요. 하지만

medi0.tistory.com

<박막례 할머니 비빔국수 무슨맛 일까?>

 

박막례 할머니 비빔국수 밀키트 솔직후기

박막례 밀키트 묵은지 비빔국수 박막례 할머니 비빔국수 밀키트 묵은지 비빔국수를 주문해 봤어요! 엄청 맛있다고 해서 기대했는데요. 총평 : ★★★ (보통) 맛은 있는 편. 2인분에 12,000원이라

medi0.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