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간편식품

벤앤제리 초콜릿칩 쿠키도우 맛

리뷰어영영 2021. 8. 18.
반응형

밴엔제리스

초콜릿 칩 쿠키 도우

 

밴엔 제리스 체리 가르시아를 먹고 생각보다 괜찮아서 쿠키 도우를 주문해 봤습니다.

 

체리 가르시아 맛은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배민 b마트로 만원 할인받고 체리가르시아 구매하기

 

벤앤제리스 아이스크림 체리가르시아

벤앤제리스 아이스크림 <체리 가르시아> 벤앤제리스 아이스크림이 맛있다고 해서 배민 b마트에서 첫 구매 만원 쿠폰으로 주문했어요. 맛 : 체리 가르시아. 별점 : ★★★+ (맛있는데 가격은 아쉽

medi0.tistory.com

 

초콜릿 칩 쿠키 도우는 밴엔 제리스 시그니처 제품이라길래 더 기대를 했었는데요.

 

밴엔제리스 쿠키도우

 

별점 : ★★★ (보통) (호불호 갈릴 듯)

 

(자세한 맛은 아래를 참고해 주세요.)

 

(개인적인 맛 후기입니다.)

 


밴엔제리스 초콜릿 칩 쿠키 도우 가격

가격은 473ml 11,900.

 

1130kcal.

 

유지방 함량 15%입니다.

밴엔제리 쿠키도우


밴엔제리스 쿠키도우 맛

기본 바닐라 맛은 밴엔제리스 제품 다 비슷한 것 같다고 느꼈습니다.

 

체리 가르시아랑 비슷하게 바닐라가 은은하게 달콤했어요.

밴엔제리 쿠키도우

초콜릿 칩 쿠키 도우 맛은 

 

은은한 바닐라의 달콤함 + 초콜릿의 쌉쌀 달콤함 + 쿠키 도우의 서걱거리는 달콤함.

 

이라고 표현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또 체리 가르시아보다 더 달다고 느껴졌어요.

쿠키도우 부분은

저는 소보루 빵위에 부분을 뭉친것 같다.

동생은 쿠키를 으깨서 뭉쳐서 다시 얼린것 같다.

부모님은 설탕을 뭉쳐 놓은 건가? 라고 느꼈습니다.

밴엔제리스 초콜릿칩 쿠키도우

개인적으로 동생은 쿠앤크 스타일 아이스크림을 좋아하는데도, 쿠키 도우는 텁텁해서 불호라고 했어요.

 

저는 쿠키도우 부분이 좀 진득하고 설탕이 서걱 거려서 취향이 아니었습니다.

 

체리 가르시아가 더 맛있었던 것 같아요.


밴엔제리스 초콜릿 칩 쿠키 도우 총평

 

밴엔제리스 
초콜릿칩 쿠키도우
 
가격 11,900원
은은한 바닐라 + 초콜릿 + 진득하면서 설탕이 서걱거리는 쿠키도우맛.
재구매 의사 개인적으로 체리가르시아가 더 맛있었다.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추천 <마카다미아넛>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추천 <마카다미아넛>

<하겐다즈> 추천 마카다미아넛 (파인트) 내 돈 내산 별점:★★★★ 제가 제일 좋아하는 아이스크림 맛인 하겐다즈  마카다미아넛~! 비싸서 자주 사 먹진 못하지만, 바닐라, 칸탈로프 멜론, 초콜

medi0.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