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간편식품

불닭 렌당커리 솔직후기 (맵찔이는 먹지 마시오)

리뷰어영영 2022. 10. 5.
반응형

마트에 갔더니 불닭 커리라고 새로 나온 신제품이 있었어요.

맵찔이기 때문에 불닭커리 중 매운 단계 1단계인 렌당커리로 구매했습니다.

불닭 렌당커리

 

먹기 전까지만 해도 까르보 불닭? 정도의 맵기 겠지라고 우습게 생각했는데요.

 

그. 러. 나. 먹고 난 뒤 결말은...? 


불닭 렌당커리 용량 가격

삼양 불닭커리

렌당커리 홈플러스에서 구매했습니다.

 

저는 세일할 때 구매해서 170g 1,740원에 구매!

 

현재 가격은 3,480원이에요.

 

불닭 렌당커리 : (할인가) 1,740원  (원래가격) 3,480원

불닭 렌당커리 맛

실은 전에 먹은 커리는 티아시아 제품이었고, 그중에 마크니 커리가 입에 맞아 몇 번 사 먹었습니다.

근데 불닭커리는 그런 종류의 커리라고 생각했다간 오산입니다.

 

맛은 입에 들어오는 순간 달콤함과 코코넛 밀크 향이 납니다.

 

'이거 불닭치곤 하나도 안 매운걸?'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심지어 좀 달다는 생각이 들어요.

 

한 번 두 번 세 번 씹으면 커리 특유의 향이 납니다.

생각보다 커리향이 좀 있었어요. 

 

닭고기와 감자 등이 씹힙니다.

 

네 번 다섯 번 씹으면 넘길 때 혓바닥의 뿌리 부분과 목구멍을 타고 매운맛이 전해지기 시작합니다.

 

콧물이 나오기 시작하고 밥 한 숟가락 물 한 모금을 먹기 시작합니다.


불닭 렌당커리 매운 정도

전에 까르보 불닭은 생각보다 별로 안 맵다고 생각해서 몇 번 먹었는데요

맵찔이인 저는 렌당커리가 그것보다 1.5배는 맵다고 느꼈습니다.

 

첫맛은 달콤하다고 느껴지는데 4-5번 씹으면 깔끔하게 매운맛이 혀뿌리와 목구멍을 점령하는 느낌입니다.

 

눈물은 나오지 않았고 콧물이 계속 나왔어요.


불닭 렌당커리 결말

 

저는 코를 훌쩍이면서 물이랑 먹었어서 그냥 이 정도는 괜찮은 줄 알았어요.

렌당커리

자극적인 맛이고 맵고 짜고 달짝지근한 맛이 섞여 있어서인지...

새벽에 급체해서 머리도 어지럽고 춥고 구토도 몇 번 하고 아침에 병원 갔습니다.

위염인 것 같다고 약 처방해서 먹고 괜찮아졌어요.

 

맵찔이분들은 불닭커리 다 먹었다가는 저처럼 될 것입니다.

 

3단계 4단계인 마크니 커리 빈달루커리는 도저히 저 같은 맵 찔이는 못 먹을 것 같아 쳐다도 보지 않으려고 합니다.


불닭 렌당 커리 총평

 

삼양불닭 렌당커리  
가격 구매가격 1,740원 
현재가격 3,480원
첫맛은 달콤하지만 씹을수록 커리의 향과 매운맛이 강해진다.
추천여부 맵찔이는 한봉지 다 먹었다가는 큰일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