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배달

기영이 숯불 두마리 치킨 추천 (양념치킨+면사리 후기)

리뷰어영영 2024. 4. 16.
반응형

기영이 숯불 두마리 치킨 추천 (양념 + 우동사리)

 

숯불 치킨 먹고 싶어서 시킨 치킨!

저는 지코바 스타일을 좋아해서 종종 시켜 먹는데요.

 

또 괜찮은 숯불 치킨 없을까 해서 시켜봤는데 만족스러웠어요!

 

우동사리가 들어간 치킨이 있다?

 

구성, 가격, 맛 등에 대해 리뷰하겠습니다.

기영이 숯불 두마리 치킨 양념

별점 : ★ ★ ★ + (닭꼬치 좋아하는 사람 모여요)

 

(개인적인 맛 평가입니다.)

 


기영이 숯불 두마리 치킨 구성

기영이 숯불 두마리 치킨을 시키니 치킨, 무, 콜라 500ml가 기본으로 왔습니다. (2024년 4월 기준)

 

제가 시킨 지점은 생긴 지 얼마 안 되서인지, 종량제봉투, 캬라멜2개, 물티슈 2개도 같이 왔어요.


기영이 숯불 두마리 치킨 시킨 지점

 

 

 

제가 시킨 지점은 안산 고잔 신도시점이었어요.


기영이 숯불 두마리 치킨 가격

 

 

 

제가 시킨 순살 양념 숯불치킨은 20,500원

 

우동사리 추가 2,000원

 

총 22,500원입니다.


기영이 숯불 두마리 치킨 맛 리뷰 (양념 보통맛)

 

 

사실 지코바 좋아하는데 살짝 아쉬운 게 숯불맛이 점점 안나는 부분이었거든요.

 

기영이 숯불치킨은 처음 먹으면 숯불향이 확실히 더 살아있었어요.

기영이 숯불치킨 양념

그래서인지 닭꼬치 숯불에 구운 맛 같이 느껴졌어요.

 

꼬치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거 좋아하겠다 느낌 (제가 그럼)

 

기영이 치킨은 순살도 100% 다리살이라 부드럽더라고요 ㅋㅋ

 

저는 보통맛을 시켰는데 생각보다 달짝지근한 맛이 지코바 보다 강해요.

 

매운맛은 살짝 캅사이신 매운맛 같이 끝부분에서 살짝 나는 정도?

지코바 보통맛보다도 안 매운 느낌.

 

동그란 떡도 있는데, 처음에는 곱창같이 생겨서 뭔가 했는데 쫄깃하니 맛있더라고요.


우동사리 

 

우동사리 넣은 치킨은 처음인데, 사실 기대 안 했거든요?

 

탄수화물 좋아하는 사람은 좋아하겠다 싶은 맛입니다.

기영이치킨 우동사리

닭의 느끼한 기름맛과 달짝 매콤한 소스가 우동사리에 베어서 계속 손이 가게 되는 중독성인 맛이었어요.


무는 아삭해요.

 

보라색 물이 들은 무인데 맛은 보통 치킨무 맛입니다.


기영이 숯불 두마리 치킨 총평

 

기영이 치킨 양념 + 우동사리   
가격 기영이 숯불 양념 + 우동사리 추가 22,500원
맛 (보통맛) 뭔가 닭꼬치 + 양념인데 숯불향 확 나면서 단맛이 강하고 매운맛은 살짝있음
국물 닭꼬치 느낌
우동사리는 느끼 달콤 매콤함
재구매 의사 뭔가 보통맛은 생각보다 달아서 매운맛을 재구매 해볼듯.
우동사리는 생각했던 맛이라 굳이 추가는 안할듯하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