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배달

돈까스 맛집 가성비 좋은 <혜화동 돈까스극장>

리뷰어영영 2021. 7. 3.
반응형

배달 돈까스로 가성비 좋은 혜화동 돈까스.

 

가격이 다른 집에 비해 저렴하고, 소스가 맛있어요.

추가로 푸짐해서 배부르기까지.

 

별점 : ★★★+ (보통보다 맛있음, 가성비 좋음)

 

(맛과 가격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개인적인 맛 리뷰입니다.)

 

혜화동 돈까스 극장 매콤로제크림돈까스


혜화동 돈까스극장 구성

혜화동 돈까스 극장은 돈까스 두장, 흑미밥, 단무지와 양배추, 김치, 소스, 국물로 구성되어 있어요.

 

돈까스는 모두 같은 돈까스고 그위에 재료가 얹어져 있는 형식.

국물은 우동 국물 맛이에요.

 

가격은 제일 저렴한 옛날 돈까스 7,900원 - 10,500원까지로 다양해요.

 


혜화동 돈까스 가격과 맛

혜화동 돈까스 매콤로제크림 돈까스.

매콤 로제크림 돈까스 

가격은 8,500원.

 

매콤 로제크림 돈까스는 전부터 동생이랑 제가 양파 돈까스랑 같이 시키던 돈까스에요.

 

로제크림 맛은 로제 소스에 매콤한 양념이 섞인 맛인데요.

느끼한 돈까스 맛에 살짝 고소하면서 매콤한 로제 소스가 잘 어울려요.

맵찔인데 매운데도 자꾸 들어가는 맛이었어요.

 

돈까스 튀김은 평범했는데, 2장씩 들어가 있어서 배불렀어요.

양파와 버섯, 계란 프라이가 특이점인데, 버섯향과 돈까스, 매콤하고 고소한 소스의 조합이었어요.

 

은 흑미밥. 양배추도 쓰지 않았고, 소스도 맛있었어요. (밥은 지점마다 다른 것 같아요)

 

김치는 새콤한 게 막 익은 김치 맛 아시죠? 그 맛이었어요.

 


혜화동 돈까스극장 대학로 숯불돈까스

대학로 숯불 돈까스

가격은 8,500원.

 

양파 + 파채를 넣어주길래 숯불 돈까스를 처음 시켜봤어요.

느끼한 돈까스 맛을 양파와 파가 중화시키면서 계속 들어가는 맛?

 

숯불 돈까스 소스는 무슨 맛이냐면, 타코야끼 위에 뿌리는 갈색 소스 있죠?

딱 그 맛이었어요.

데리야끼 소스 맛.

 

달콤하면서 숯불향이 나는 데리야끼 소스에, 양파와 파채가 씹히는 맛.

소스가 달콤한 편인데, 양파와 파채 때문에 느끼하지 않았어요.


혜화동 돈까스극장 달고구마 치즈 돈까스

달 고구마 치즈돈까스

가격은 8,900원.

 

소스 맛은 데미그라스 소스 있죠? 

기본 돈까스 갈색 소스 맛이었어요.

 

돈까스는 기본 돈까스에 고구마 무스+ 치즈 + 마늘 후레이크 맛인데요.

예상 가능한 맛이긴 한데, 고구마 무스를 좋아해서 괜찮았어요.

 

소스는 고구마 돈까스랑은 개인적으로 안 맞았던 것 같아요.

느끼한 치즈에 돈까스 고구마 무스인데 약간 새콤 달콤한 데미그라스 소스라, 약간 매운 소스였으면 좋았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어린이를 위한 돈까스라 옛날 돈가스 소스를 넣어 준 걸까요?

그래서 저는 매운 로제크림소스랑 먹었어요 ㅋㅋ


 

구매점

 

 

 

 

혜화동 돈까스극장 총평 요약

 

혜화동 돈까스 극장  
가격 · 매콤로제크림돈까스 : 8,500원
· 숯붗파채돈까스 : 8,500원
· 달고구마치즈돈까스 : 8,900원
· 돈까스 자체 : 바삭하고 두꺼운 일식 돈까스 튀김은 아님.
(하지만 대체적으로 푸짐하고 괜찮은편.)
· 소스 : 옛날소스는 평범하지만 다른 소스들이 차별점.
( 소스가 다양하고 맛있음)
재구매 의사 종종 시키는 가성비 괜찮은 돈까스 맛집.
(있음)

 

<가성비 좋은 떡볶이 추천 >

 

명랑 핫도그 떡볶이 <핫볶이> <로제핫볶이> 후기

명랑 핫도그 <핫볶이> <로제 핫볶이> 내 돈 내산 오늘은 명랑 핫도그에서 먹은 신메뉴 핫볶이, 로제 핫볶이 리뷰! 별점 : ★★★+ 가성비 좋고, 맛도 괜찮았던 핫볶이, 로제 핫볶이 리뷰 시작합니

medi0.tistory.com

<가성비 좋은 통닭 추천>

 

가마치 통닭 메뉴, 옛날통닭 추천 (맛,가격)

가마치 통닭 저렴하고 맛있는 옛날 통닭 추천. 가마치 치킨. 한 마리에 7,000원 두 마리에 13,000원인데요. (포장기준) 저렴해서 포장해 오곤 하는 맛집이에요. 별점 :★★★+ (보통보다 맛있음) (자

medi0.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