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간편식품

올반 떡볶이 밀키트 <한입 쏘옥 국물떡볶이>후기

리뷰어영영 2021. 6. 17.
반응형

올반

<한입 쏘옥 국물 떡볶이>

 

떡볶이 밀키트 신세계푸드에서 나온 한입 쏘옥 국물 떡볶이.

 

마트에서 파는 떡볶이 밀키트는 맛이 어떨까 궁금해서 시작했는데요.

 

가격은 423G에 4,480원.

 

최종 평점은 ★★+ (보통보다 별로)

 

(개인적인 입맛이니 참고 해주세요)

(맛은 아래에서 확인 주세요~)

 

 

올반 떡볶이

 


 

올반 한입 쏘옥 국물 떡볶이 구성

 

올반 국물 떡볶이는 떡, 소스, 건더기 스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다른 떡볶이와는 다르게 떡에 구멍이 있었어요.

떡이 짧고 구멍이 난 쌀떡이라는 부분이 특징입니다.

 

건더기 스프에는 튀긴 후레이크가 들어 있는 부분이 특이했어요.

 

423G에 881kcal 4480원입니다.


 

떡볶이 만들기

올반 국물떡볶이

 

1. 물 180ml를 끓인다.

(200ml 넣어도 됨)

 

2. 물이 끓으면, 야채 건더기 스프, 소스를 투하한다.

 

3. 떡볶이, 어묵 등을 넣는다.

(어묵은 없어요. 사야 돼요) (재료 추가 시 물을 더 넣어야 돼요)

 

4. 3-4분 뒤 완성.


 

올반 국물 떡볶이 맛

올반 국물 떡볶이

소스 : 소스는 감칠맛 나는 살짝 매콤하고 달콤한 맛이었습니다.

너무 맵거나 달지도 않았어요.

특이점이 있지는 않았고 보통의 소스 맛이었습니다.

 

: 떡은 좀 실망했어요.

쌀떡인데, 3분 조리라 그런지 제가 5분을 끓여서 그런가? 떡이 흐물흐물 해졌습니다.

 

구멍이 뚫려서 간은 아주 잘 베었다는 게 장점인데요.

얼마 끓이지도 않았는데 이렇게 흐물흐물 될지는 몰랐어요.

(아무래도 2-3분만 조리해야 하나 봐요)

 

엄마께서는 이건 쌀을 한 번만 뽑아서 만든 떡이라 이렇다는데, 쌀가루를 반죽해서 몇 번 뽑는 걸 반복해야 하는데 그렇지 않아서 이렇게 흐물 해진 거라고 하셨습니다.

(사실인지는 모르겠어요 ㅋㅋㅋ)

 

개인적으로는 구멍 뚫린 밀떡이었으면 더 좋지 않았을까? 생각해봅니다.

밀가루 냄새가 안나는 부분은 장점이었어요.


올반  국물  떡볶이  총평  요약

 

올반
한입 쏘옥 국물 떡볶이
 
가격 · 4,480원
· 소스 : 매콤 달콤 감칠맛 (너무 맵지도 않고 달지도 않음).
· 떡 : 구멍이 뚫려있는 짧은 쌀떡.
           5분 조리시 흐물흐물 해짐.

재구매 의사 떡이 리뉴얼 되지 않는한 안사먹을듯 하다.

 

 

꾸준히 사먹는 떡볶이 추천

 

<석관동 떡볶이> 국물 밀키트 후기

<석관동 떡볶이> 국물 떡볶이 내 돈 내산 별점 :★★★+ 오늘은 집에서 자주 시켜먹는 국물떡볶이 리뷰~! 집에서 만들면 파는 떡볶이 맛이 안 나고, 매번 시켜 먹자니, 가격이 부담스러울 때 추천

medi0.tistory.com

가족들과 함께 먹기 좋은 떡볶이 추천

 

떡볶이 밀키트 <풀무원 밀누들 국물 떡볶이>

<풀무원> 밀 누들 국물 떡볶이 마트에서 사 온 떡볶이 밀키트 풀무원 밀 누들 국물 떡볶이~! 순한 맛으로 샀어요. 가격은 3,380원. 평점 : ★★★ (보통) (저렴하게 한 끼 해결) (가격 대비 만드는 것

medi0.tistory.com

 

반응형

댓글